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Fiji 피지 신혼여행🏖️

Honeymoon Story in Fiji : Ep.12, 7th Day 리쿠리쿠 넷째날->본토 첫째날 : 아직 피지야!!!~

반응형
"사랑하는 사이, 폼군과 탱양의 관심사"의 포스팅은 사전 허가없이 도용을 금합니다.


우리가 있어본 가장 로맨틱한 장소, 리쿠리쿠에서 마지막 날 아침이 왔다,
넷째날은 본토로 돌아가는 날이어서 아침부터 짐을 싸고, 가볍게 산책 정도만 하며, 배시간을 기다렸다.




3일 동안 정말 맛있는 음식들로 우리 입을 호강시켜주었던 레스토랑..ㅡㅠ
안녕.. 지금도 널 잊지못해.. 하앍..


3일동안 묵었던 우리 방,,
나중에 전원주택 짓게되면 밖에 저런 방갈로를 꼭 갖고 싶다..-_-

데크의 소파도 완소였어..ㅡㅠ


Waiting Lobby에서..
포터들은 열심히 짐을 나르고,
뱃시간을 기다릴동안 사진이나 열심히 찍었다.^-^
남는건 사진뿐이야~ 친절하기만 했던 불라들도 이젠 안녕~

배가 정박하는 Jetty..
일하면서 설계로 만나는 제티는 참 삭막한 느낌이었는데,,
이런 Jetty도 있구나..ㅎㅎ


뭐, 자진 못했지만, 수상가옥을 배경으로 한장, 찰칵,,


3일동안 열심히 우리 배를 끌어주던 샘이 우리를 마중나가주나보다. (맘대로 생각..)
Jetty로 페리가 바로 와서 우리를 실어갈수는 없다.
올때와 마찬가지로 작은배로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페리를 또 기다린다.

마냥 기다리며 망망대해를 담아 보았다.
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리쿠리쿠의 바다.. 안냥..

페리에서도 마냥 신났다.
오두막으로 찍는 셀카..ㅋㅋㅋ
우린 똑딱이를 안가져간 덕분에 이런 짓하며 놀았다는..ㅋㅋ

드디어 난디항구에 도착~~
40분정도 배를 타고 가다 보면 난디섬의 항구에 도착한다.
요트들이 눈에 많이 띄는데..
마냥 부럽다..-_-

저 요트들의 소유주들은 일때문에 가진 사람도 있겠지만,
개인 소유자들도 있겠지-_-;;; 나도 언젠간!!~~
그정도 부자가 되고싶다 ㅋㅋ

소피텔로 가기 전에 난디섬의 명물인 Jet Fiji 를 탔는데,
처음에 돌때는 재밌지만,, 계속 돌다보면 멀미가..ㅋㅋ
그래도 더운 날씨에 시원하기도 하고, 피지에서 유일한 탈 것이니 온김에 타보는 것도 좋은 듯 하다.

난디 본섬에서는 이곳 소피텔 리조트에서 2박을 하였다.
소피텔 리조트는 앞의 두 리조트에 비해 어수선하고, 방도 좋은편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많이 있고, 피지의 호텔리조트에서 쉰다는 데에 의미를 두고 쉬었다.
게다가 다음날에는 현지여행사에 예약한 바다낚시+스토클링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푹쉬기로 하였다.
(물론, 피지의 하루하루는.. 모두 휴식..)

소피텔의 수영장에서 한가로이 수영하고,
탱양은 수영장 옆에 놓여진 선베드에 누워 한가로이 쥬쓰빨다 잠들다..

한숨 푹자고 원기회복 하신 뒤 리조트를 돌아보기로 하였다~

소피텔 리조트 옆으로, 세계 유수의 리조트 업체들이 들어와있다.
(잘기억은 안나는데.. 워커힐, 하얏트 그런 곳들이었음.)

소피텔도 나름 괜찮고, 시설은 거의 비슷비슷 하다.

난디 본섬에서의 식사는 그때그때 다른데,
첫날 저녁은 철판 볶음밥을 먹었다.
분위기는 한식도 아니고, 일식도 아닌..
섬나라 답게 모든것이 짬뽕된 듯한 평범한 식당이었다.

맛은 그럭저럭.^-^
여기서 부터는 다른 신혼 커플들과 함께 다녔는데,
항상 둘이서만 있다가, 다른 커플들도 함께 있으니,
관심사도 나누고, 상당히 신선한 느낌이었다.

자, 오늘 하루 푹 쉬었으니,
내일은 바다낚시와 또한번 스노클링 가는 날이다~
피지에 왔으니, 요트여행도 한번 즐겨보려고, 현지 여행사에 추가로 비용을 지불하고,
예약을 하였다.^-^

지금도 후배들이 물어오면 하는 말이지만,
신혼여행은 역시 길게 가는게 좋은 것같다.
회사에 눈치가 보이기도 하지만, 그리도 휴양지에 이렇게 9일이나 있으니,
정말, 여행 온것같은 느낌이고 제대로 즐기다가 가는 느낌이 들었다.
일반적인 상품처럼 4박 6일만 있다가 갔더라면.. 정말 아쉬웠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당연히 여행이야 길면길수록 좋은것이니..^-^;;


->Honeymoon Story in Fiji : Ep.13, 8th Day 본토 둘째날 : 요트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