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2/2) 요코하마 건담팩토리, 요코하마스타디움, 그리고 하코네로

반응형

요코하마 1편에서 이어집니다.~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여행 4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구름많은 흐린 아침.. 이지만 금새 해가 나옵니다. 서라운드뷰 조식입니다. 도쿄베이도큐 호텔 조식은 어른 2900엔 어린이 1700엔으로 결코 싸지 않습니다

zinzi.tistory.com

야마시타 공원을 거쳐서 건담 베이스로 갑니다. 

 

걸어나오는 퍼스트 건담을 보기 위해 훅훅..
근데 생각보다 자주 나옵니다. 1층 건담베이스에서 건프라 쇼핑 하고, 차도 한잔 하고 하다보면 또 기동하는 시간이 되니,, 너무 뛰지 않아도 됐던 거 같아요.

요코하마 건담베이스

금방이라도 날아 오를듯한 압도적인 분위기!!!

아.. 1/30 건담을 사왔어야했는데.. 들고다니는게 걱정되서 1/100을 사왔네요.. 지금도 아쉬워요..

숨도 돌릴겸 카페에서 아이스크림과 차한잔 샀습니다.
파란 소다를 사면.. 보틀은 줍니다.. 받아야죠..

라떼아트는 그림을 고르게 해줘요 ㅋㅋㅋ 프린팅 입니다. 

아이스크림 ㅋㅋ

2층 카페에서 바라보는 뷰.. 너무 많이 걸어서.. 차마 밖에서 보진 못했어요 ㅎㅎ

1층에는 건프라를 살수 있는 건담베이스와 요코하마 건담의 제작 과정을 볼수 있는 전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으니, 한번 둘러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1/30을 그냥 사올걸..ㅠㅠ 1/100을 사왔네요.. 요코하마 한정 퍼스트 건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짜 간단!!!)

진짜 로봇을 본 감동을 뒤로 하고, 이제 요코하마 스타디움으로 갑니다.

히카와마루 호

요코하마 명물 히카와마루 호가 보입니다.
코쿠리코언덕에서 에서도 나오죠. (60년대 부터 있던건가?...)

요코하마 스타디움을 가는 길에 차이나타운이 나옵니다.
동선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나름 요코하마에서 유명하다는 곳은 도장 쾅쾅 다 찍고 다녔습니다.
(덕분에 28천보 ㅋㅋㅋㅋㅋ)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을 훅훅 지나 드디어 요코하마 스타디움!!!

요코하마스타디움

밖에서만 봐서 아쉬웠던 요코하마 스타디움을 드디어 들어갑니다.!!!

이날 경기는 시즌 마지막 경기!!! 1위 한신타이거즈 대 3위 요코하마 베이스타즈,,
3위 확정으로 클라이막스 시리즈 진출이 눈앞이라.. 축제 분위기로 티켓은 매진입니다. (한달전에 예매했어요..)
일본 야구장이 궁금하기도 하고, 다른 나라의 스포츠를 경험해 보고 싶어서 들어가보았는데..  후회 없었네요

 

선수 입장!!!~~~

근데 좀 웃펐던건.. 상대인 한신의 색이 노랑+검정 노검인데...

애들과 제가 노랑 검정을 입고 와버렸어요 ㅋㅋㅋㅋ
요코하마 팬들 입장에선 좀 황당한 복장이었을듯..ㅠㅠ 파랑 입고 갈 걸.. 별생각 없이 가버렸네요.

경기장이 점점 꽉찹니다.

1회 끝날 무렵에는 거의다 차있었고, 저희가 나올 때도 퇴근해서 계속 들어오는 분들이 계셨어요.
바로 앞자리에는 노부부가 앉으셔서 응원하고 계셨는데, 것도 보기 좋았네요..

그런데, 경기 시작전에 일본 국가 나오고 막 다같이 강백호 주문 같이 기를 보내는걸 장내아나운서 주도하에 하는데..
분위기가 좀 무섭긴 했어요 ㅋㅋㅋ

하코네로 넘어가야 하기도 하고, 중간에 비가 오락가락하기도 해서 중간에 나오긴 해서 아쉬웠지만,,
이날 경기는 역전에 역전을 거듭해서 요코하마가 승리한 정말 재밌는 경기였어요.

1회말까지 보고 나왔는데, 1회에 마침 요코하마가 점수 내는걸 보고 나왔네요 ㅎㅎ
바로 다음회에 역전당했고, 4회에 달아나는 팀을 4회말에 바로 따라붙었네요 ㅋㅋㅋ 8회 역전 그리고 승리!!!

하코네에 1박 숙소를 해놔서 하코네로 밤에 굳이굳이 넘어갔는데.. 그냥 요코하마에서 자고, 하코네로 넘어가는게 나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그러면 야구도 끝까지 보고, 여유롭게 있을 수 있었을텐데..

요코하마 스타디움 앞에서 인증샷을 마지막으로 하코네로 떠납니다.
오늘밤 잘 곳은 하코네유모토에 잡았습니다.

하코네 숙소를 잡으실때 약간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 
하코네 유모토 에서 소운잔까지 있는 등산열차 사이사이 역에도 숙소가 많이 있어서 좀 헷갈립니다.

하코네 유모토~소운잔 사이는 가는 교통이 만만치 않아서.. 늦은 시간에 찾아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낮이나 아침에 가시는게 아니라면.. 꼭 하코네유모토 쪽에 숙소를 잡으세요.(당연히 더 비쌉니다.)

요코하마에서 하코네유모토를 가는 방법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환승이 적고, 간편한 방법으로 골라서 갑니다.

요코하마를 올때 탔던 우에노도쿄라인을 타고, 오다하라까지 간 뒤 하코네 등산선으로 갈아타는 방법입니다.

앞에서 설명했던 그린카를 타고 이동합니다.

2층 기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약간 반지하 느낌이라 항상 2층에만 탔습니다.
애들이라.. 2층기차가 신기한지 2층만 타자고 하기도 했고요.

오다하라 역

오다하라에 내리면 오다큐관광센터에 갈 필요 없이 자판기에서 바로 하코네 프리패스를 살수 있습니다.
신주쿠에서 사는건 로망스카가 포함되어 있지만, 오다하라에서 사는 하코네 프리패스는 하코네 등산선과 로프웨이, 하코네등산버스, 해적선만 들어있습니다. 
즉, 도쿄에서 오는게 아니라면 오다하라에서 하코네프리패스를 사는게 유리합니다.

이렇게.. 여행 일정을 확신하기 어려운 면이 있어서 kkday에서 하코네프리패스를 미리 사진 않았습니다. 

9월 29일 밤 부터 하코네 등산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2일권을 삽니다. (1일권은 없어요 ㅋㅋ)
2일권이라 오히려 이득..인 느낌이네요.

하코네유모토 방면 등산열차를 탑니다. 11번홈입니다. (7번홈은 신주쿠로 가는 로망스카 플랫폼인것 같습니다.)

바닥에 보면 11번 홈은 쭉 안쪽으로 들어가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같은 플랫폼이지만 가장 안쪽 까지 가야합니다.

여기까지 오니 좀 안심이 되네요. 
늦은 시간이지만, 이제 3정류장 등산열차를 타고 하코네로 들어갑니다.
한국 관광객, 중국관광객이 꽤 보이더군요. 

등산열차라고 하지만, 전철 같이 생겼네요.

하코네유모토 역에 내리니 하필..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아.. 산위에 안개 끼면 안되는디.. 추적추적 비를 살짝 맞으며 미리 예약한 에어비앤비 숙소로 갑니다.

도보5분거리 시골길을 걸어서 숙소에 도착을 했습니다.~~
숙소 소개는 다음 포스팅에서 해보겠습니다.^^

정말 긴 하루, 긴 이동 뒤에 들어오는 숙소라서 좀 비싼 집을 했는데 비싼 값을 했네요. 

다음날은 하코네 여행입니다.~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여행 5일차는 하코네 입니다. 이번 저희 여행 중.. 가장 힐링이 됐던 시간이 아니었을까.. (아침 소나기는 우울했지만..) 탈것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서, 걸음수도 적습니다.^^ 하코네에 준비해놓

zinzi.tistory.com

반응형

'해외여행✈️ > ⓣ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7일차 (2/2) 소라마치 커비카페 스카이트리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7일차 (1/2) 오다이바 ~ 에메랄다스 수상버스 ~ 아사쿠사 ~ 미즈마치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6일차 너의이름은 계단 ~신주쿠 게이오백화점 ~ 타임스퀘어 ~ 롯폰기힐즈 ~ 오오에도온센만게쿄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5일차 (2/2) 하코네,우라야스 토카이도라인 그린카 ~ 이자카야 시오도리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3일차 (2/2) 오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스탠바이 패스)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3일차 (1/2) 오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엔트리리퀘스트)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2일차 (2/2) ~해리포터스튜디오  (1) 2023.10.04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2일차 (1/2) 도쿄역(TOICA), 캐릭터스트리트, 황궁 그리고..해리포터스튜디오  (1) 20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