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5일차 (2/2) 하코네,우라야스 토카이도라인 그린카 ~ 이자카야 시오도리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여행 5일차는 하코네 입니다. 이번 저희 여행 중.. 가장 힐링이 됐던 시간이 아니었을까.. (아침 소나기는 우울했지만..) 탈것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서, 걸음수도 적습니다.^^ 하코네에 준비해놓

zinzi.tistory.com

하코네 여행 이야기를 한개로 담으려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조금 떼어내게 되었습니다.

하코네에서 도쿄역 그리고 우라야스시로 돌아오는 길은 신칸센을 타고 싶었습니다.
하코네유모토에서 오다하라역은 하코네 등산열차를 타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지만, 오다하라에서 도쿄역은 도카이도라인(올때의 우에노도쿄라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혹은 신칸센 중 선택지가 있습니다.

신칸센을 타는 경우, 신칸센 요금 3,500엔, 도카이도 본선을 타는 경우, 1,200엔 입니다.
(비교 편의상, 하코네 등산열차와 도쿄~신우라야스역요금은 제외했습니다.)

이중 도카이도 본선을 타는 경우, 편하게 가려면 그린카를 이용해야하니 1,000엔이 더 듭니다. (물론, 이건 선택)
즉 신칸센 3,500엔 vs 도카이도 2,200엔에서 고민했습니다.
(신칸센의 경우, 어린이는 50%이므로 1700엔, 도카이도는 기본요금 50% 600엔에 1,000엔 동일하게 추가되어 1,600엔)

그런데 또하나 중요한게.. 소요시간인데.. 보시면 시간이 30분정도 차이 납니다.
그런데.. 이게 또,, 출발 시간이 어떤게 빠르냐에 따라서 도착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비교를 잘 하셔야 합니다.
어쨌든 저는 익숙한 갈아타는 역.. 최소 환승을 고려하고, 바로 탈 수 있는 시간이 있었던 도카이도 본선을 선택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미 익숙해진 그린카여서.. 좋기도 했습니다.
그린카의 가장 큰 장점은 출발할때 옆자리가 아니더라도 가면서 옆자리로 옮겨 앉기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찍기만 하면 자리가 휙휙 바뀜..

그렇게 마지막 등산열차를 타고 하코네를 떠나,,

다시 그린카에 몸을 실었습니다.~
먼길 돌아가는 길이니..전철칸에 탈수는 없디요~^^
그냥 신칸센 탈걸 그랬나..ㅎㅎ

애들 둘이 앉혀놓고 데이트 기분 내고 슉슉 갑니다.

드디어 우리의 보금자리에 도착~~~

욕조에서 목욕 한번 하고, 축구를 보고 있으니 또 바로 회복이 되더군요.
거침없이 돌아다녔던 4일 간의 여행을 뒤로하고, 호텔 주변 우라야스시의 밤풍경을 구경할 겸 나와 봅니다.

그리고 드디어!!! 이자카야 입성!!!!

도쿄베이도큐호텔에서 도보 5분~10분거리에 있는 요시도리입니다. 걸어가시면 됩니다~

이자카야 요시도리

Yoshidori · 5 Chome-5-1 Hinode, Urayasu, Chiba 279-0013 일본

★★★★☆ · 꼬치구이 전문식당

www.google.co.kr

3.6점이지만 아주 친절하시고, 아주 맛있습니다.
특히 야키소바..꼬치구이.. 진짜 예술입니다. 꺼이꺼이..

아사히나마비루 쭈쬬끼.. 다시 먹고 싶어요 ㅠㅠㅠ

하이볼도 시켜봅니다.
일본 하이볼은 우리나라에서 파는것과 다르게.. 달지 않습니다. 진짜 위스키 언더락 같아요.
한국 하이볼 같은 맛을 기대하면 차라리 사와를 시키는게 낫습니다.

치즈닭꼬치구이에 맥주를 흡입하고,, 옆에 있는 마트에 가봅니다.

대형 마트 벨크포르테

Belc forte shinurayasu · 5 Chome-1-28 Hinode, Urayasu, Chiba 279-0013 일본

★★★★☆ · 식료품점

www.google.co.kr

이마트 같은 대형 마트 입니다.
정말 많은 음식들과 많은 과자들과 술을 팔고 있습니다.

아.. 술 정말 사오고 싶었어요..
(마지막날 마트 털이 하러 갔었던 이야기 포스팅 하면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그러고보니 추석이네요.. 보름달이 방긋 떴습니다.

Photo by Galaxy Z Fold 5

그리고 우리의 보금자리 도쿄베이도큐호텔입니다.맞은편은 바로 바다^^

디즈니랜드-요코하마-하코네로 이어지는 하드 스케쥴을 아무 사고 없이 이렇게 완수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도쿄여행은 이제 시작이네요^^ 내일은 신주쿠와 롯폰기를 돌아보는 날입니다.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6일차 너의이름은 계단 ~신주쿠 게이오백화점 ~ 타임스퀘어 ~ 롯폰기힐즈 ~ 오오에도온센만게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디즈니랜드-요코하마-하코네로 이어진 빡빡한 일정 뒤라서.. 6일차 일정은 좀 여유롭게 잡았습니다. 음 많이 안걸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도 매우 맑음입니다.

zinzi.tistory.com

'해외여행✈️ > ⓣ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8일차 우라야스 종합공원-귀국 나리타 공항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7일차 (2/2) 소라마치 커비카페 스카이트리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7일차 (1/2) 오다이바 ~ 에메랄다스 수상버스 ~ 아사쿠사 ~ 미즈마치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6일차 너의이름은 계단 ~신주쿠 게이오백화점 ~ 타임스퀘어 ~ 롯폰기힐즈 ~ 오오에도온센만게쿄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2/2) 요코하마 건담팩토리, 요코하마스타디움, 그리고 하코네로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3일차 (2/2) 오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스탠바이 패스)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3일차 (1/2) 오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엔트리리퀘스트)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2일차 (2/2) ~해리포터스튜디오  (1) 20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