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7일차 (1/2) 오다이바 ~ 에메랄다스 수상버스 ~ 아사쿠사 ~ 미즈마치

길고 긴 여행의 끝이 보이네요.
역시 7박 8일은 되야 여행 같죠 ㅋㅋ 7일차.. 실질 적으로는 마지막 날 이야기 시작합니다.

어제 좀 쉬었으니, 오늘은 좀 걸어야죠 ㅎㅎ
디즈니랜드 만큼 걸은 날입니다.

지금와서 돌아봐도.. 도쿄베이도큐호텔의 조식부페는 정말 좋았어요~

상위 스플릿의 염원을 담아 유니폼을 입고 나왔습니다.
(결국, 하스로.. 하지만 잔류 확정..)

오늘은 오다이바로 먼저 갑니다.
수상버스를 타면, 아사쿠사에서 오다이바로 타지만, 저희는 호텔이 오다이바에 가까운 쪽에 있었기 때문에, 오다이바에서 아사쿠사로 동선을 잡았습니다.

셔틀을 놓쳐서.. 이날만은 시내버스를 타고 신우라야스역으로 갔습니다.

도요스역을 거쳐서 무인 모노레일 유리카모메 선을 타기로 합니다.

도요스역

도요스에서 다이바 역으로 갑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레인보우브릿지 건너편까지 갔다가 그대로 돌아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12시에 수상버스를 예약해놓기도 했고.. 오다이바 관광도 해야하니 다이바에서 내리기로 합니다.

제일 뒷자리에 앉아 구경하며 갑니다.

레인보우 브릿지도 보입니다.

게임/만화 성지순례 같네요 ㅋㅋㅋ
오덕의 성지인 도쿄 빅사이트입니다.
언젠가 저곳에서 하는 게임쇼 같은걸 가보고 싶었지만,, 나이만 들어버렸네요.

오다이바 앞의 도쿄만이 눈에 들어옵니다.

목적지인 다이바시티가 보입니다.
실물크기 유니콘 건담을 보러갑니다.

왼쪽으로 보이는 곳이 다이바시티 입니다.

후지티비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장 박고, 지나갑니다.

유니콘 건담

실물크기 건담은 언제봐도.. 멋져부르네요.

사실.. 건담시리즈 애니를 제대로 본게 없어서..
그다지 크게 와닿지는 않지만,, 로봇 그자체로 감동이 됩니다.

2층에서 뒷모습도 봅니다. 디테일에 감탄하게 되네요..

오다이바 해변공원

오다이바 해변공원에서는 레인보우브릿지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요코하마 베이브릿지와 진짜 비슷하게 생겼네요.

자유의 여신상이 우뚝 서있습니다. ㅎㅎ

인공 백사장은.. 음.. 생각보다 그저그랬어요 ㅎㅎ

모래 색이 하얗지 않고, 황토색 느낌 ㅋㅋㅋ

가족사진 한장 박고, 수상버스가 선착장에 들어오길 기다립니다.
오다이바쪽 수상버스 매표소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저.. 시간표만 붙어있고요.. 현지에서 표를 파는 창구에도 사람이 없습니다. ㅋㅋㅋ
그냥 배에 타면서 계산을 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 가족은 미리 웹에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도쿄크루즈 수상버스

멀리 들어오는 수상버스가 보입니다.

은하철도999 작가인 마쓰모토레이지 작가님이 디자인 했다는 유람선.. 과연.. 범상치 않습니다.

도쿄에는 수상버스가 몇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애초부터 마쓰모토레이지 님의 디자인의 에메랄다스 호를 타겠다고 점찍어놨었고요.

'23년 9월 기준으로 도쿄크루즈의 수상버스는 도쿄크루즈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KKday나 Klook에서 예약을받는 수상버스는 다른 회사의 배였어요.

東京都観光汽船(TOKYO CRUISE)

水上バスでの隅田川や東京湾での優雅なクルージングが楽しめます。チャーター・貸切クルーズ、初日の出やお花見船、隅田川花火大会、クリスマスクルーズなどのイベントクルーズなど、

www.suijobus.co.jp

여기가 홈페이지고요. 일본어로 놔두시고, 웹 번역 돌리셔서 예약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예약은 아래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위 홈페이지에서 찾아들어가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예약 찾기가 만만치 않아서 붙여놔요^^)

ご予約申し込み | 東京都観光汽船(TOKYO CRUISE)

東京都観光汽船株式会社(以下当社という)では個人情報を以下の基準で取り扱います。 個人情報の定義 個人情報とは個人に関する情報であり、その情報に含まれる氏名、住所、生年月日

www.suijobus.co.jp

시간 지나면 저런 사이트 링크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겠네요.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세요.~

예약을 하고나면, 아래와 같은 티켓 링크가 옵니다.
다만.. 배를타기 직전까지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다가, 승선 시간이 되면 귀신같이 티켓이 화면에 뜹니다 ㅋㅋㅋ
화면에 뜬 티켓을 배에서 내린 직원이 뭔가 확인을 해주면 확인 도장이 화면에 뜨더라고요. 신기방기~

미리 예매하지 않은 분들은 나중에 승선을 합니다. (아래사진)
계산을 어떻게 하셨는지는 모르겠네욤. (현금만 받지 않았을까??)

자 이제 출발합니다.~

후지티비 방송국을 뒤로 하고 출발~

탁트인 도쿄만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조금 가다 보면 모두 실내로 들어가라는 방송이 나옵니다.
오다이바에서 출발하는 분들은 될 수 있으면 출발할때는 야외 갑판을 꼭 즐기세요~

길지 않은 배여행이지만, 애들은 조금 심심했는지.. 갑자기 학습지를 꺼내놓고 풀기 시작합니다..

가다보니 오늘의 종착지인 스카이트리가 보입니다.
아사히 맥주도 보이네요~

구름꼈던 하늘이 이제 슬슬 개기 시작합니다.
이제부터는 마지막 일정까지 걸을 일만 남았네요^^

아사쿠사문화관광센터

아사쿠사가 한눈에 들어온다는 아사쿠사문화관광센터 전망대를 올라가 보았습니다.
맑은 하늘과 어우러진 아사쿠사 센소지가 눈에 들어옵니다.
언제봐도.. 인사동 같은 느낌입니다.ㅎ ㅎㅎ

아사쿠사 센소지의 입구, 카미나리몬.. 앞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건너편에서 한장 찍었습니다. ㅋㅋ

아사쿠사 센소지

맑은 아사쿠사 하늘이 합성처럼 보입니다.

정화 의식도 흉내내봅니다.
기모노를 입고 있는 관광객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훠이훠이 귀신은 물러가라~

약간 늦은 점심을 아사쿠사의 우동가게에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드디어.. 덴뿌라 정식을 먹습니다. (아 어제 온센만게쿄에서 먹었지..)

사토요스케 우동

우동도 덴뿌라도 모두모두 맛있었던 집~ 관광지라 어쩔수 없는 가격은.. 봐주기로 합니다.

이제 아즈마 다리를 건너 미즈마치를 거쳐 스카이트리로 향해봅니다.

아즈마바시(다리)

아즈마 다리를 건너면 맞은편의 아사히맥주 빌딩(잔에 따른 맥주와 거품을 형상화 했다고 하죵)이 보입니다.
밑에만 보면 여의도 63빌딩 같기도 하네요.

우뚝 선 스카이트리..ㄷㄷ 언제봐도.. 압도되는 크기..
얼마 안가서 도쿄 미즈마치가 나옵니다.

도쿄 미즈마치

다리 밑으로 잠수교? 처럼 생긴 공간에 가게들이 쭈욱 있습니다.
구글지도에.. 유명하다고 표시된 이치야 라는 빙수가게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미즈마치 이치야

아.. 이집은.. 메뉴판에 사진이 없어서..ㅋㅋ
파파고 열고 옆 자리 사람들 시키는거 보고 따라서 시켜보았네요 ㅎㅎ

Ichiya Tokyo Mizumachi · 1 Chome-2-7 Mukojima, Sumida City, Tokyo, 일본

★★★★☆ · 일본식 제과점

www.google.co.kr

아마도 무슨 아이스크림..과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도라야키 ㅋㅋㅋㅋ
모두모두 맛있었습니다만,,, 비싸요 ㅋㅋㅋㅋㅋ

충분히 쉬고, 다시 스카이트리를 향해 ㄱㄱㄱ

스카이트리 & 소라마치

소라마치 위에 스카이트리가 있습니다.
소라마치라는 거 자체가 큰 쇼핑몰인데.. 압도적인 캐릭터 쇼핑몰이더군요 ㅋㅋㅋ
좀더 시간을 두고 돌아보고 싶은.. 그런 개미지옥이었어요..

으마으마한 스카이트리..
하지만.. 우리가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 이 곳..

커비카페

커비카페에 오기 위해서였습니다. ㅋㅋㅋ
예약부터 고난의 행군이었던 커비카페.. 다음 포스팅에서 커비카페 이야기로 이어가보겠습니다.^^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7일차 (2/2) 소라마치 커비카페 스카이트리

와 길고 긴 도쿄여행 포스팅의 끝이 보이네요.. 힘내서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소라마치 커비카페 자기들 힘만으로 엔딩을 본 첫 게임.. 별의커비 디스커버리.. 덕분에 커비에 푹 빠진 현현 형제..

zinzi.tistory.com

'해외여행✈️ > ⓣ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8일차 우라야스 종합공원-귀국 나리타 공항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7일차 (2/2) 소라마치 커비카페 스카이트리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6일차 너의이름은 계단 ~신주쿠 게이오백화점 ~ 타임스퀘어 ~ 롯폰기힐즈 ~ 오오에도온센만게쿄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5일차 (2/2) 하코네,우라야스 토카이도라인 그린카 ~ 이자카야 시오도리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2/2) 요코하마 건담팩토리, 요코하마스타디움, 그리고 하코네로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3일차 (2/2) 오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스탠바이 패스)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3일차 (1/2) 오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엔트리리퀘스트)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2일차 (2/2) ~해리포터스튜디오  (1) 20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