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3일차 (2/2) 오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스탠바이 패스)

디즈니랜드 1편에서 이어집니다~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3일차 (1/2) 오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엔트리리퀘스트)

여행 3일차, 이제 슬슬 몸도 풀렸겠다.. 본격적으로 디즈니랜드로 떠나봅니다. 3일차 여행은 도쿄디즈니랜드입니다. 주말 피하고, 한국의 추석, 중국의 국경절을 피하고 보니, 갈수 있는날이 수

zinzi.tistory.com

원래는 미녀와야수를 갔다가 요기를 하고, Priority Pass 예약한 12시 10분 곰돌이 푸를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곰돌이 푸가 점검중이라고..ㅠㅠㅠ 어느순간 Priority Pass가 하루중 아무때나 아무거나 (DPA제외) 탈수 있는 치트키로 바껴있더군요.. 흠.. 일단 아껴두기로 하고, 웨스턴랜드 쪽으로 향합니다.

톰소여의 뗏목

톰소여의 땟목을 타고, 톰소여의 섬으로 들어갑니다.
유람선을 타고 싶었는데.. 간발의 차로 놓쳐서.. 유람선은 30분에 한대 있습니다 ㅎㅎㅎ

그만큼 걸었는데도 씩씩하게 지도 한장 들고 섬을 탐험하고 돌아다닙니다.

인공물이긴 하지만, 그래도 조경이 잘되어 있어 볼만합니다.

톰소여의 나무집 도착~~~
그럴듯하네욤

톰소여의 섬을 나와 슬슬 다음은 어디갈까 보는데..

희한하게 빅썬더 마운틴 줄이 15분으로 줄어있더군요.
빅썬더마운틴은 Priority Pass로 탈수 있는 대기시간 1시간의 악명높은 어트랙션입니다.
왜저러지 했는데.. 퍼레이드시간이어서 그렇더군요..ㄷㄷ

퍼레이드를 포기하면 대형 어트랙션을 탈수 있다더니.. 이정도로 퍼레이드에 진심인 곳이란 말인가..

감사한 마음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퍼레이드는 밤에만 보기로 하고, 큰애와 둘이서 슝슝 탔네요.
오랜만에 탄 롤러 코스터.. 재밌었어요 유후~

타고 나와서 보니 곰돌이 푸 대기 시간이 슬슬 올라가더군요.. 오홍 다시 열었구나!!! 가봐야겠다
(좀만 일찍 확인했으면,, 무적티켓이 된 프라이어리티 패스를 아끼고, 그냥 줄서서 빨리 들어갔을텐데..ㅠㅠ 아숩)

곰돌이푸의 허니하우스

치트키가 된 Priority Pass를 쓰고,, 1시간짜리 줄을 지나쳐서 쭉 들어갑니다.

아.. 이 자본주의의 맛이란...(돈은 안썼지만..)

곰돌이 푸도 내부를 정말 신경써서 잘 꾸며놓았어요..
곰돌이 푸는 미녀와야수와 다르게 내부 촬영 금지 ㅠㅠ 기억에만 담고 나왔습니다.~ (벌써 기억이 안남..)

잇츠어스몰월드

아마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주제인 잇츠어스몰월드는 문을 안열었어요.

날씨가 정말..ㄷㄷㄷ. 비올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퍼레이드에 진심인 사람들.. 물론 밤에는 저희도 저 대열에 껴서 1시간대기 ㅋㅋㅋㅋ

낮에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2층 버스 타고 한바퀴 돌며 슬슬 구경해봅니다.

파란하늘의 디즈니 성앞에서 인증샷 다시박아주고, 미키매직월드를 관람하러 갑니다.

신데렐라 성 아래에서는 유리 공예를 보여주고 계셨어요.

단돈 3천마넌!!!!

엔트리리퀘스트, 미키스 매직뮤직월드

미키매직월드를 관람할 극장에 도착했습니다.

자리도 괜찮은 곳으로 받아서 기분 업!!!
테마파크 공연이 좋아봐야 얼마나 좋겠어.. 라는 안이한 마음으로 입장했던 이때..
무대가 생각보다 그럴듯 해서 놀라며 앉아있었네요.

결과적으로... 너무 그들을 얕보았구나.. 생각이...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까지는 아니더라도.. 왠만큼 큰 콘서트 홀 정도의 규모입니다.

이 공연은 없어진 디즈니세계의 음악을 찾아서 미키와 미니, 도날드, 구피가 여행을 떠나서 노래를 하나씩 찾는건데..

와 진짜 정말.. 대박입니다.. 이 공연.. 디즈니 어렸을적부터 좋아하셨던 분들은 꼭보세요..
그시절 노래들이 하나씩 나오고,, 막 어우러지고,, 그리고 무대연출이 나오는데.. ㅋㅋㅋ 강추입니다.

저나 아내나 울컥했던 공연..ㄷㄷㄷ

여러분들께도 엔트리리퀘스트의 은혜가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나와서 보니 로저래빗이 있었는데,, 로저래빗이 디즈니였나요?? 아직도 가물가물..

저녁은 쉬면서 차분하게 먹고, 겸허한 마음으로 저녁 퍼레이드를 준비할 겸 앨리스 퀸즈 키친으로 정했습니다.
줄은 좀 있지만,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습니다.

퀸즈키친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엘리스 여왕님이 차려주시는 저녁밥.. 이곳은 맛있길..

줄서서 식판을 받고 사원식당처럼 주문한 메뉴를 받아갑니다.

메인메뉴는 이정도에.. 샐러드와 밥, 음료를 추가로 사갑니다.

이쯤되서 깨달았던건데요. 디즈니랜드에서는 맥주를 한번도 못봤습니다.

원래 안파는건지, 제가 못찾은건지, 모르겠지만,, 식당에 저정도로 없는거로 봐서는 정책상 안팔고 있다고 느껴졌어요.

전쟁같았던.. 즐거운 하루를 뒤로하고 에어컨 아래서 여유롭게 쉬었네요.
여름에는.. 진짜 장난 아닐듯...

그다음으로 향한곳은 미키 필하모매직 ..

필하모닉을 바꿔서 만든 말 같은데... 자리도 많고, 순환도 빠른편이라 시간만 맞으면 금방 들어갈 수 있습니다.

미키필하모매직 Mickey's Phil harmomagic

오케스트라에게 반가운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어떤 컨텐츠일지 궁금하네요.

3D안경을 받고 안에 들어가니 또 엄청난 무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ㄷㄷ

양쪽 파란부분도 다화면..

미키가 오케스트라 연주를 해야되는데, 도날드가 그자리에 올라서 연주하면서 사고를 치는 내용인데요.
역대 디즈니 음악들이 다뤄지면서.. 정말 다채로운 연주가 나옵니다... 와 또 한번 울컥..

이건 엔트리리퀘스트 상관없이 상영시간에 바로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그리고,, 야간 퍼레이드..

이제 탈 것은 탈만큼 탔고,, 시원한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와서, 4,50분 정도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돗자리도 깔판도 안가져가서 ㅠㅠ 봉지 깔고 앉았네요 ㅋㅋㅋㅋ

야간 퍼레이드

시작하기 직전까지 통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퍼레이드 짜잔~
안가보신분은 보고가시면 식상하실수 있으니 보지말고 패스하세용~ (추억 꺼내기용)

추석 보름달이 신데렐라 성 위에 떠있네요.

그랜바자르

예쁜 조명으로 단장한 그랜바자르~
정말 살것도 많았고.. 특히 옷을 사고 싶었지만.. 결국 사지못하고, 나왔네요..

사람이 많아서 뭔가 차분히 볼 상황이 안됐어요.

뭐라도 사왔어야했나..

라는 생각을 뒤로하고, 호텔로 복귀했어요 ㅋㅋ

불꽃놀이까지 기다릴까 하다가.. 그러면 버스도 너무 붐빌것 같고.. 충분히 즐겼다 싶어서 돌아왔습니다.
(어차피 돌아오면 여의도 불꽃축제...라고 말도 안되는 말로 위안삼으며..)

도착.. 진심 인생 테마파크..
내년에 디즈니씨에 알라딘 완성되면 또 오자고 아이들과 다짐하며 들어왔네요.

내일은 요코하마 가는 날입니다.
가봤던 길이긴 하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1박 여행을 떠나는 거라 은근히 긴장되는 밤입니다.
욕조에 물을 받고 피로를 풀고,,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2023.10.05 - [해외여행✈️/ⓣ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여행 4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구름많은 흐린 아침.. 이지만 금새 해가 나옵니다. 서라운드뷰 조식입니다. 도쿄베이도큐 호텔 조식은 어른 2900엔 어린이 1700엔으로 결코 싸지 않습니다

zinzi.tistory.com

'해외여행✈️ > ⓣ 우리가족 도쿄 여행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6일차 너의이름은 계단 ~신주쿠 게이오백화점 ~ 타임스퀘어 ~ 롯폰기힐즈 ~ 오오에도온센만게쿄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5일차 (2/2) 하코네,우라야스 토카이도라인 그린카 ~ 이자카야 시오도리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5일차 (1/2) 하코네(고라~소운잔~오와쿠다니~토겐다이 로프웨이)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2/2) 요코하마 건담팩토리, 요코하마스타디움, 그리고 하코네로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여행 4일차 요코하마 (1/2) 컵라면박물관, 에어캐빈, 이탈리아 산 정원)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여행 7박8일 3일차 (1/2) 오전 도쿄 디즈니랜드(DPA, 프라이어리티패스, 엔트리리퀘스트)  (0) 2023.10.05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2일차 (2/2) ~해리포터스튜디오  (1) 2023.10.04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2일차 (1/2) 도쿄역(TOICA), 캐릭터스트리트, 황궁 그리고..해리포터스튜디오  (1) 2023.10.04
우리 가족 토카이도 7박8일 1일차 나리타 공항으로 출국 그리고 밴(by KKday)  (0) 2023.10.04
우리 가족 토우카이도 7박8일(도쿄, 디즈니랜드, 요코하마,하코네) 여행 Prologue 준비 그리고 일정  (1) 20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