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클래식 이모저모🎻🎹🎼

금호아트홀 2016년 아름다운 목요일 티켓 오픈!!!

반응형

예매는 여기


우리 나라 클래식 음악에 있어서 최고의 메세나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은 두말할 필요 없이 금호아시아나 그룹입니다.

영재 발굴, 악기 대여, 그리고 전용 공연장.. 


대한민국의 영재들이 해외 유수의 콩쿨에서 승승 장구 하고 있는 데에는 금호아시아나의 이같은 지원이 밑거름이 되어 왔습니다.^^


금호아시아나의 클래식 메세나의 핵심인 호아트홀 아름다운 목요일 2016년 공연 티켓 오픈 되었습니다.^^


결코.. 이 놀라운 가격 2만원에 만날 수 없는 연주자들을,, 갖춘 라인업입니다.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공연장에서 10만원 15만원 줘야 만날 수 있는 연주자를 실내악 전용 홀에서 2만원에 만나는 감사한 기회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꼭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티켓 예매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도 어제 티켓 오픈 하자마자 3개 예매했네요. (마음같아선 다하고 싶은..)


제가 주제넘게 어떤 공연은 꼭 보시라..고 말씀 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악기나 프로그램, 연주자를 보시고 공연을 골라보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에도 예매 페이지 링크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