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알리에서 찾은 물건💸

알리에서 찾은 물건 - PS vita 그립

반응형

알리에서 이번에 구매한 물건은 PS vita 그립입니다.
이번에 PS vita 를 PS4 리모트 플레이 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휴대폰으로 하면 좋겠지만, 리모트플레이 어플도 더이상 지원을 안하고,
듀얼쇼크를 들고 다니는 것도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니니까요.. (물론, 비타도 들고다니진 않습니다만..)

하지만 휴대폰이 아닌 전용기기가 있으니 리모트플레이를 하기는 확실히 편리하더군요.
하지만, 비타 구조상 L2/R2, L3/R3를 지원하지 않아, 위쳐3를 플레이 하기는 매우 불편했습니다.

저런 버튼들을 후면 터치패드로 지원하고 있어서.. 플레이 하다보니 헛발질도 많이하고, 손가락에 쥐나겠더군요.
그런 needs를 보완하기 위해 호리패드에서 나온 리모트플레이 그립이 있습니다.

43,8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용..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배송비까지 34000원 정도 입니다.

만원 차이네요... 생각보다 차이가 얼마 안난다는..^^;;;

재질과 마감이 괜찮습니다. 쫀득쫀득한 느낌 좋네요.

생각보다는 빨리 왔습니다.
주문일 :17년 12월 16일, 수령일 : 18년 1월 4일

장착하는게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한번 장착하면 뺄 일이 없을 것 같네요.

후면의 L3/R3 키가 달려있는 파츠 입니다. 

후면 터치패드가 필요한 Vita 게임을 할때는 L3/R3 키가 있는 파츠를 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후면 터치패드를 써야 할 때 L2/R2가 있는 그립을 뺐다 꼈다 하진 않아도 되겠네요. 

그립을 설치하고 나니 리모트플레이가 엄청 쾌적해졌네요.

자녀를 두신 게이머 님들.. 리모트플레이 하느라 많이 힘드시죠?

요거 하나 마련하세요.. 단돈 3.4만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