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알리에서 찾은 물건💸

알리에서 찾은 물건 - 바이올린 우드케이스 (무xx아 짭?)

반응형

2015/10/18 - [㉿ IT] - 알리에서 찾은 물건 - FM 라디오 튜너 DVB-T+FM+DAB

2016/06/15 - [㉿ IT] - 알리에서 찾은 물건 : FM 트랜스미터 2.98 USD

2016/09/22 - [㉿ IT] - 알리에서 찾은 물건 (3) - USB 페달 스위치

2016/11/02 - [㉿ IT] - 알리에서 찾은 물건 (4) 프리젠터 R400 (로x텍 짭..)

2016/11/07 - [㉿ IT] - 알리에서 찾은 물건 (5) ALCATEL Unlocked LTE MODEM 100 Mbps 알카텔 언락 USB LTE 모뎀

2016/11/24 - [㉿ IT] - 알리에서 찾은 물건 (5) : 미라캐스트동글 - 미라스크린

2017/06/20 - [㉿ 이야기_SMALL TALK] - 알리에서 찾은 물건 (7) 자동차용(다용도) 클립형 시계

2017/06/20 - [㉿ 이야기_SMALL TALK] - 알리에서 찾은 물건 (9) 멀티 독스피커 (애플,안드로이드)

악기를 바꿨습니다...
뱀 하드 케이스에 들고 다니기에는 습도와 온도가.. 너무 어마어마한 계절입니다.

물론.. 바꾼 악기 가격에 몇배 되는 악기들도 뱀 케이스에 넣어져서 다니지만요 ㅎㅎ

조금 더 아껴주는 마음과.. 사각 케이스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합쳐져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온도와 습도, 그리고 충격에 강한 우드케이스라 하면 보통 무사피아나 다현 케이스를 떠올립니다.
바친기에서 얼마 전에 소개글을 본 알리익스프레스의 우드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까지 단돈 200 USD..
알리의 클래스는 역시.. 어디 가질 않네요..

판매링크

현재,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베이지, 블랙, 네이비, 그리고 그린..

사실, 사진의 네이비 모델이 더 땡겼습니다.. 하지만,, 안감이 맘에 들지 않아,
누빔으로 되어 있는 그린으로 주문했습니다.

탄탄하게 배송되어 오네요.
주말 포함 정확히 7일 만에 배송되었습니다.

거품봉지-스티로폼-버블캡을  지나면 비닐에 쌓인 케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짜잔~

오~ 색이 생각했던 것 보다 이쁘네요.
싸구려 같지 않게, 금장 장식들도 잘 박혀있습니다.

광고 처럼 방수가 될 지는 궁금합니다만,,
재질로 봤을 때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뒷면입니다. 실밥 터진 부분 없이 깔끔합니다.

열쇠는 하나만 왔습니다.
잃어버리면 안되겠네요. 그냥 안잠그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열쇠의 금색이 반짝반짝 합니다.^^
기스 없이 깨끗합니다.

내부 사진 입니다.
실내에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서 색이 잘 안살았네요.
누빔으로 된 덮개가 맘에 듭니다. 저 누빔 때문에 녹색을 샀죠 ㅎㅎ

활은 딸랑 하나 ㅋㅋㅋ
활을 바꾸고 싶은데..ㅠ 어차피 저 활은 팔리지도 않을 거 같고..ㅡㅠ
내년 쯤.. 활을 하나 해봐야겠네요..

습도계와 온도계 입니다.
정확도는 측정해 보지 않았습니다만, 얼추 맞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나 다음 주쯤 구매한 디지털 온습도계가 오면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케이스 안쪽 가죽에 벗겨짐을 발견했습니다.
모서리 부분이라 생긴 것 같습니다.ㅠ

교환을 요청하기는 너무 번거로워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다른 부분은 벗겨지지 않도록 조심? 해야겠네요..

뱀 삼각케이스를 쓰다 넘어오니 넓은 공간이 맘에 듭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자리가 빡빡하네요 ㅎㅎㅎ

뱀을 쓸때는 악기 옆에도 막 꾸겨 넣고 그랬는데 ㅎㅎ 
어떻게든 수납함에 다 넣으려고 보니, 공간이 막 여유롭진 않습니다.

옆에 작은 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송진과 손톱깎이를 넣으면 되겠네요.

안쪽의 디테일도 훌륭합니다.
악기의 곡선미를 잘 살리고 (베끼고) 있습니다.

누빔과 쿠션으로 충격으로 부터 보호 하고 있습니다.

멜빵은 무난하게 생겼습니다.
에어폼이 들어간 멜빵은 아니지만, 금장으로 고리가 되어 있습니다. (반짝반짝~)

온습도에 대한 보호는 어떨지 궁금하더군요.

요즘 같은 장마철..
집엔에서 습도는 70%에 육박합니다.
케이스 내부도 70%네요.. 

다른날 다시 봐도 70% 입니다.
몇번 관찰해보니 80% 일 때도 있네요.

무xx아 진퉁 케이스라면 습도를 5,60%로 잡아주고 있을까요?
진퉁 쓰시는 분께 여쭤봐야겠습니다.^^;;;

결론은.. 건조제를 넣어줬다능 ㅋㅋㅋㅋ
악기가 물먹은 하마가 되어 가고 있네요 ㅠ

비와 충격을 막아주는 걸로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