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알리에서 찾은 물건💸

알리에서 찾은 물건 - 디지털 온습도계

반응형

이번에 산 물건은 디지털 온습도계 입니다.^^

구매가격 배송비 포함 1.47 USD (2천원 정도..)

7월 7일 주문, 8월 1일 수령.. 4주 정도 소요 됐네요.
같은 날 샀던 조율기는 아직 오지 않았다..능..

포장은 언제나 그랬듯이.. 미니멀라이프 입니다. ㅋㅋㅋ
최소한의 포장만 하고 있네요. ㅎㅎ

이번엔 두개를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
얼마 비싸지도 않고.. 온습도계가 몇개 있으면 편할 것 같아서요..

무엇보다 크기가 맘에 듭니다.
새로운 10원짜리 기준으로 크기가 저정도 입니다.
배터리는 들어간 상태로 배송이 되네요.

액정도 대단히 선명합니다. 굿.

2개를 샀더니 정확도를 비교해 볼 만 하네요.

습도와 온도가 1정도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계속 놔둬도 비슷하게 나오네요. 

저정도 오차는 있다.. 라고 생각하면서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악기 케이스에 하나 넣어두고 쓰려고 생각 중입니다.^^

물건 보관하면서 온습도계가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이런 걸로 여러 개 사서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