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알리에서 찾은 물건💸

알리에서 찾은 물건 - 소가죽 슬링백

반응형

아이와 함께 커피숍을 가거나 여행을 다닐때, 단촐하게 들고 다닐만한 가방이 항상 간절했습니다.

특히, 분신과도 같은 아이패드에어를 넣고 다녀야 하는데,,

집에 있는 가방들은 아이패드 사이즈보다 많이 크거나, 작거나 한 것 밖에 없더군요..

그래서 가죽으로 된 슬링백을 알리에서 찾아보았습니다.

PE 재질 보다는 가죽이 아무래도 엣지 있어보이니까..ㅎㅎ

배송기간은 8월 14일 주문 8월 23일 수령, 총 9일 소요되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37,000원입니다.

딱딱한 재질이 아닌 왁스 레더로 주문했습니다.

셀러의 소개글이.. 뭔가 장인 정신이 있어보여서 이놈으로 선택했네요.

상품 소개 사진처럼 빵빵한 느낌이 들지 않고, 조금 흐물흐물한 느낌이어서 아쉬웠습니다.

이게 셀러의 상품소개 사진 ㅎㅎ

하지만 계속 쓰고 있으니, 크기나 기능성이 딱 좋네요.

처음에 이런걸 왜 사냐던 부인도 크기가 딱 좋다고 인정했습니다. ㅎㅎ

바느질 품질이 조금 아쉬운 편입니다만, 가격 생각해서 부담없이 쓸만하겠네요^^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