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알리에서 찾은 물건💸

알리에서 찾은 물건 : FM 트랜스미터 2.98 USD

반응형
5월 18일에 주문한 FM트랜스미터가 27일만에 도착했습니다.

포장은 괜찮습니다 ㅎ
배송이 너무 오래걸렸네요.
알리익스프레스 트래킹으로는 이미 서울에 도착하는 걸로 되어 있었는데 실제로는 한 달 걸렸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어폰 단자에 꽂으면 송출기 화면에 보이는 주파수(지정 가능)로 음성 신호를 송출합니다.

실제로 해보니 음질도 라디오정도로 깔끔하게 잘들어오네요^^*
배송비 포함 2.98불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괜찮은 아이템을 득템했네요.
블루투스가 없는 차에서 유용합니다.
블루투스가 된다고 해도 간편하게 음악을 차에서 듣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