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IT💻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키보드+마우스 교환기

반응형

약 3년전에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인체공학 키보드를 구매해서 사용해왔습니다.

그런데 2월쯤 마우스가 좀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버튼을 눌러도 한번에 인식하지 않는 것 같고.. 일단 그때 AS를 신청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AS센터 1577-9700)

그랬더니, 키보드/마우스 세트 제품 (USB 수신기는 통합되어 한 개로 되어있습니다.) 이기 때문에, 모두 보내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도 안된다고 해서, 좀 더 두고 보자는 생각으로 쓰고 있었습니다.

6월쯤 되자, 이상 현상이 점점 더 심해져서, 다시 AS를 신청했습니다.

이번에는 마쏘에 입력된AS 기간이 5월 까지로 (구매후 3년, 구매일 기준) 기간을 넘었다고 안내해왔습니다.

그러면서 7월에 구매한 증빙을 제출하면 연장 된다고 안내를 해주더군요.

다행히, 구매한 사이트 (Auction)에 7월 구매 기록이 남아있어, 기간 만료 10일 전 극적으로 무상교환을 받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에 따라서 지난 2년 간의 구매기록만 보여주기도 합니다.. 다행히 옥션은 3년까지 볼수 있었네요..

이전에 서피스프로3 AS를 받았을 때와 마찬가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AS 정책은 수리가 아닌 새 제품 혹은 리퍼 제품 교환입니다.

마우스 버튼 인식 장애로 AS를 신청했지만, 마우스 우측 고무 오염 때문에라도 AS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굳이 버튼 인식을 증명할 필요도 없다고요..ㅎㅎ

키보드 손목 받침 천만 뜯어져도 교환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고가 없어서 1주일 좀 넘어서 보내왔습니다. ㅎㅎ

뭔가 새 걸로 득템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3년을 쓸수 있을까요?

따란~~~ 오오 새제품이 왔습니다.

아쉽지만 교환 제품의 AS 기간은 한달입니다. ㅠ

한달 내에 하자가 발견되지 않으면 별도 AS는 지원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기존 AS 기간이 남아있었다면,, 그 기간 동안은 보장 받을 수 있었겠죠..

새거 받아보는 느낌~~~

비닐도 붙어있고 ㅎㅎ 쭈욱 떼봅니다.

서피스프로3 교환 때에도 느꼈지만, 깔끔한 AS라는 생각이 듭니다..

새 제품으로 받는 즐거움이 쏠쏠하네요.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