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이런저런 이야기🎤

유치원 온라인 접수 사이트가 열렸네요.

반응형

태어나서 꼬물거리던게 어제 같은데.. 벌써 유치원을 갈 때가 되었네요.

밤새서 줄 설 각오를 하고 있었건만..


ㅊㅅㅅ손주가 유치원갈때가 되었는지, 유치원 온라인 접수시스템이 올해 개설 되었다네요.

하지만, 온라인 접수 첫해여서, 모든 유치원이 참여하진 않습니다.


유치원 마다 지원 여부를 확인해봐야 하고요.

기본 적으로,

"병설유치원"은 이쪽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유치원 온라인 접수 웹사이트 - 처음학교로 바로가기 클릭!


링크 입니다.

역시, 크롬에서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1. 회원가입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시 별도 비밀번호 설정 없이, 공인인증서로 대체 합니다.

- 공인 인증서 준비하셔야 합니다.

- 관련 모듈이 설치됩니다. (주렁주렁..)


2. 내자녀 관리 메뉴에서 자녀 등록을 해둡니다.

일단, 주민번호만 잘 알고 있으면 되겠네요^^


일반 모집은 11월 21일부터 시작이네요.

날짜 잘 기억해두었다가, 접수해야겠습니다.^^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