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IT💻

DOBE 듀얼쇼크4 클램프 - PS4 리모트플레이 파트너♡

반응형

핫딜로 구매한 PS4가 왔습니다.~~
PS4.. 정말 놀라운 기기네요.. PS3와는 비교가 안됩니다.
리모트플레이 이거 하나만으로도 말입니다.

리모트플레이가 잘 되는 걸 확인하고는 바로 DOBE 듀얼쇼크4 클램프를 주문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후원 없는 자비 구매입니다..ㅠ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는 사진을 보시면 느낌이 뙇 오시죠?
듀얼쇼크에 폰을 고정시켜서 휴대용 게임기처럼 만들어주는.. 클램프 입니다.​

착용한 모습입니다.
단단하게 잘 착용됩니다. OTG 케이블도 함께 들어있어, 케이블 정리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길이가 딱 좋아요~

다만, 아래쪽 연결부가 좀 걱정됩니다.
탈착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마모라든지 파손이 좀 염려됩니다.
아예 껴놓고 살까.. 하는 생각도 좀 들긴 하는데요. 스타일이 좀 안살죠.. (이거 몇번이나 껴서 한다고..)

기왕지사 이리 된 거.. 듀쇽을 하나 더 살까..하는 배보다 배꼽이 더커지는 생각이 드네요.

특이 사항은 PS4리모트 플레이 뿐만아니라, 다른 에뮬 어플들도 모두 지원하네요^^
안드로이드에 연결된 범용 조이패드와 똑같이 동작 합니다. 활용 범위가 넓은 게 맘에 듭니다.
안그래도, Ipega 조이패드에 노트4가 잘 안들어가서 안타까운 상황이었는데, 요놈으로 에뮬을 돌려야겠네요^^

아아아아아주 간단한 DOBE PS4 듀얼쇼크4 클램프 리뷰였습니다.
아, 가격은 7천원 정도로 아주 준수합니다.~ (배송비포함)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