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울토박이, 서울여행🚋

서울바자축제 광화문에서 열리고 있네요

반응형

가을날씨가 조금 쌀쌀하지만 서울 곳곳에서 바자 축제가 많이 열리네요.

2015/10/01 - [㉿ 여행_Travel] -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을 가다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고있는 서울 바자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행사는 어제 시작해서 내일(10월1일~3일) 까지 진행되내요.
화창한 날씨와 광화문,인왕산이 잘 어울려서 보기 좋습니다^^*



가훈쓰기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어딜가도 빠지지않는 나노블럭도 있고요.
(요즘 이거 왜케 많이팔지?)




소상인들을 위한 행사인듯합니다.
단순히 현장판매만이 아니라 개인 매장으로도 매출이 연결될수 있으면 좋겠네요.
주말 종로 나들이 하실 분들은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