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울토박이, 서울여행🚋

서울 즐길거리 1 K리그 FC서울

반응형

서울에서만 30년이 넘게 살아왔는데..
요즘 서울은 정말 이것저것 즐길 거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해외 여행가면 두꺼운 여행 책자 들고 돌아다니는데.. 오래오래 살아온 토박이로서, 서울 이야기 써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 갈 돈도 없고..

과감하게 첫 이야기로 고른건 K리그 축구 관람입니다. ㅎㅎ

야구에 비해 많이 인기 없는 축구 이지만, 야구 관심이 시들해진 요즘,
많은 애정 가지고 관람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녀온 경기는 FC서울의 2군 강등을 놓고 죽자 사자 하면서도..
계속 지거나 무승부이거나를 거듭하던 이번 가을이었네요.. (그때부터 미뤄놓은 포스팅..)

선수들과 만나는 행사도 하고 상당히 다채롭습니다.

푸드트럭에서 사먹는 재미도 있지만..
밖에서 머 먹기는 참 번잡스럽습니다.

어찌됐든 상암동 축구장은 참 멋집니다.
잔디 상태는 메롱이라고 항상 까이지만,,
설계는 정말 기가막히게 멋지게 한것 같습니다.

적당한자리에 판때기 펴놓고 아이패드(LTE)로 리플레이 보면서 관람합니다.

서측 지정석의 경우, 자리가 철철 남기 때문에.. 누워서 봐도 됩니다.
한블럭에 한가족...

동측지정이나 서포트 석은 조금 붐비는 편입니다.

야구를 한창 봤을때도, 이렇게 좀 널럴할때 갔었는데..
요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갑니다.

K리그 수준 자체는 많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게임 자체도 눈을 떼기 힘들정도로 재밌더군요.
물론, 서울의 경기력은 예전같진 않았지만...

K리그도 J리그, 슈퍼리그처럼 인기 리그가 되서 날아올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서울 소개 첫 포스팅 해봤습니다.^^

FC서울 살아남았네요 ㅎㅎ
내년엔 독수리 최용수감독과 함께 날아오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