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카니발 타고 슝슝🚙

기아 차량용 키트 - 올뉴카니발타고 슝슝 (4)

반응형

2017/03/14 - [ⓢ 카니발 타고 슝슝] - 설명서 찾아 삼만리 - 올뉴카니발 타고 슝슝 (0)

2017/03/20 - [ⓢ 카니발 타고 슝슝] - 올뉴카니발 가솔린 첫주행 - 올뉴카니발 타고 슝슝 (1)

2017/03/23 - [ⓢ 카니발 타고 슝슝] - 차를 위한 소소한구매 - 올뉴카니발 타고 슝슝 (2)

2017/03/24 - [ⓢ 카니발 타고 슝슝] - 올뉴카니발 2018년형,18MY 예상 - 올뉴카니발 타고 슝슝 (3)

네번째 이야기는 차량용 키트 입니다.~
2017년 현재, 기아차는 차량 구매자에게 선팅쿠폰 (5만원 상당?) 혹은 차량용 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품목은 영업사원에게 말씀하셔서 꼭 수령하세요~

요청 안하면 못받습니다. ㅎㅎ
저는 영업사원 분이 잘 챙겨주셔서, 수령했네요^^

꽤 큰 박스가 왔습니다. 아이 설레여라~ (뭐가 들어있는지는 이미 다 알고 있지만..)

뭔가 가득 들어있는게 마음 푸근해지네요 ㅎㅎ
어설픈 선팅쿠폰보다 나아보입니다. 굿

예쁜 박스에 들어가있는 후레쉬, 경광등, 삼각대 입니다. (그리고, 건전지)

작은 놈부터 소개하면, 후레쉬 입니다.^^
금속제로 단단하게 생겼습니다. AAA건전지 3개 들어가네요^^

경광등과 삼각대 입니다.
야간에 사고 발생 시 후방에 경고용으로 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이렇게 생긴 삼각대를 쓰라고 하는데, 야간에 잘 안보입니다. 경광등을 쓰는 편이 더 효과적으로 보이네요.

다음으로 담요가 들어있습니다.
쓸모가 많아 보이진 않네요.^^ 차안이 그리 추울 것 같지 않고,,
짐 실을때 완충제로 쓰면 좋겠네요.

전면유리커버 입니다.
겨울에 야외 주차 할 때, 씌워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지하 주차를 해서 그리 많이 쓰진 않을 것 같습니다.
겨울이나 여름에 시골집에 가면 써야겠네요^^

먼지닦개 (이걸 뭐라고 해야할까요..)가 들어있네요.
크기가 작다는 평이 많은데, 적당한 것 같습니다.
많은 범위를 커버하진 못해도, 가벼워서 들고 닦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크면 너무 무거워서요..

목베개 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베개를 제작 해서 팔던데요.
일단, 이거를 써봐야겠네요. 짱짱하니 좋습니다.
목베개들이 보통 그렇듯이 점점 늘어지겠지만요 ㅎㅎ

마지막으로 트렁크 정리함 입니다.~
돈주고 사기도 하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맘에 드네요^^

펼쳐서 확장하면 이런 모양새 입니다.
크기가 작다는 평도 있지만, 크기가 너무 크면 큰대로 안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4열 시트 탈거도 안할 예정이라서, 안그래도 트렁크가 좁은 상황이니까요.

아래는 12인용 식기세척기를 중고로 구매해서 실어본 사진입니다.
물건 받을 때, 생각보다 정말 커서 당황했는데요.

01

역시나 트렁크가 꽉 차네요.
3열은 거의 2열에 붙이고, 2열도 앞으로 조금 이동시켜서 겨우 실었습니다.
공간에 조금 여유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꽉 차네요.

기아 차량용 키트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알찬 서비스 물품입니다.^^ 어차피 선팅은 고급품으로 변경 하시는 분이 많은데, 키트 선택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에 보니 5만원에 바로 방출하시는 분도 보입니다.
저는 이래저래 쓸만한게 많아보여서, 그냥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 싣고 다니느냐는.. 고민 중입니다만,, (안그래도 안좋은 연비가..후...)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