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클래시카_CLASSICA📺

모차르트, 마술 피리 - 08.09.2015 20:00

반응형

 

이 포스팅은 독일의 클래식 전문 방송 클래시카 CLASSICA (前 유니텔클래시카 Unitel Classica) 의 방송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skylife(134번), cj헬로비전(133번), KT올레TV(90번), 씨엔앰(90번), LGU+(146번)

 

 


 

매주 화요일 유명한 가수 시리즈, 2007년 잘츠부르크 페스티발 실황 마술피리 입니다.

이 실황은 전에 저도 본적이 있네요. 물론, 직접은 아니고.. 클래시카에서요.

 

자막도 잘 나오고, 가수들의 연기가 정말 명연입니다. (특히 밤의 여왕ㄷㄷㄷ)

 

마술피리를 좋아해서, 브레겐츠 공연도 보고, 올드버전도 보았지만,

이 연주가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해서,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면 이 연주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모차르트, 마술 피리

Große Stimmen

'마술피리'(마적)는 모차르트의 작품 중 가장 대중적이면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오페라다. 파파게노가 밤의 여왕을 향해 노래하는 아름다운 선율은 클래식 음악의 애호가가 아닌 사람도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익숙한 곡이다. 특히 피에르 아우디가 연출을 맡은 이번 공연은 환성적인 무대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주요 등장인물에는 르네 파페 (자라스트로 역), 폴 그로브스 (타미노 역), 게니아 퀴마이어 (파미나 역), 크리스티안 게르하허 (파파게노 역), 이레나 베스팔로베이트(파파게나 역), 다이아나 담로우(밤의 여왕 역)가 열연했으며, 세계적인 지휘자 리카르도 무티의 지휘 아래 비엔나 필하모닉과 비엔나 국립 오페라 합창단이 각각 연주와 합창을 담당했다. 2006년에 개최된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서는 모차르트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모든 오페라 작품과 오페라 소품곡이 무대에 올려졌다. ‘모차르트22’로 명명된 프로젝트를 통해 당대 최고의 모차르트 성악가와 지휘자, 무대 감독 및 앙상블 팀을 한 자리에 모인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