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클래시카_CLASSICA📺

Belcea Quartet 베토벤 현악사중주 전곡연주 2012

반응형

좀더 일찍 포스팅 했으면 좋았겠네요.

내일부터 Belcea Quartet 베토벤 현악 사중주 전곡연주가 방송됩니다.

최근(2012년) 필름이라서 HD로 방송되서 더욱 좋고요.^^

 

하기 방송 일정 참조하세요~

 

저는 지난주 방송때 다 보았지요 훗..

 

 

 

 

아래는 Classica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구글번역기로 돌렸어요~)

 

Belcea Quartet 는 루마니아 바이올리니스트 코리나 Belcea 및 왕립 음악 대학 의 세 가지 다른 학생들 에 의해 1994 년에 설립 되었다. 한편, 앙상블 중 하나 - 코리나 Belcea (제 1 바이올린 ) , 악셀 Schacher (제 2 바이올린 ) , 크 르지 Chorzelski ( 비올라 ) 와 앙투안 Lederlin ( 첼로 ) 로 구성된 - 그 세대 의 선두 Quartet .
그의 콘서트Belcea Quartet 는 항상 울려 퍼지는 박수 이며, 인상적인 음반 이있다. 음악가 들은 밀접하게 함께 일할 자신의 작곡가 로 , 모두 좋은 클래식 레퍼토리 뿐만 아니라 현대 작품 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elcea Quartet 는에코 클라식 과 그라모폰 상 등 권위있는 음악 상을 받았다.
2010 / 2011 시즌 루트비히 판 베토벤 의 작품 에 완전히 전념 했다. 그의 현악 4 중주 의 주기 , 중주 는 영국 , 독일, 오스트리아 , 스웨덴, 미국 에 여행했다. 비엔나 콘체 르트 하우스 베토벤의 완전한 현악 4 중주 는 비디오 에 기록되었다. 이미 오디오 녹음 은 국제적으로 enthuastische 리뷰 이었다.
" 어떤 지배적 인 추력 것 같다 무엇 구동 이 음악은 자유와 자신의 한계를 확장 하고 자신 에 대한 진실을 배울 수있는 만족할 줄 모르는 욕망 에 대한 인간의 갈망 이다 "( 르지 Chorzelski ) .

프로그램 의 길이 : 0시 25분 25초


 
Belcea Quartet

프레데릭 Delesques 감독 , 2012 년 오스트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