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게임_GAME🕹️

PS4 라스트오브어스 70% 할인 - 12,000원 (~10/2)

반응형

라오어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언차티드는 PS3로 플레이해서, PS4 리마스터 버전이 그림의 떡이었는데..
아껴두었던(?) 라스트 오브 어스가 드디어 할인이 떴네요 ㅋㅋㅋㅋ

바로 구매 들어갑니다. 하고 있는 오딘 스피어 클리어 하고, 천천히 해보려고요^^

한글판 게임을 하고 나서는.. 원어 게임은 쳐다보지도 않게 되네요.
한글 게임 만으로 시간이 모자라서 말이죠..ㅎㅎ

PS Store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