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게임_GAME🕹️

[안드로이드] 드래곤 퀘스트8 안드로이드 40시간 돌파

반응형


2015/07/12 - [㉿ 게임_GAME] - [안드로이드]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2015/09/15 - [㉿ 게임_GAME] - [안드로이드]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 30시간 돌파

2015/09/19 - [㉿ 게임_GAME] - [안드로이드]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32시간 돌파..

출퇴근에만 하는 게임..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판입니다.

40시간을 돌파했네요.

어느사이엔가 사라졌던 제시카를 드디어 원래 자리로 돌려 놓았습니다.
그리고, 마을 상점에서 파는. xxx를 낮은 방어력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입혔습니다. (어쩔수가 없었어요)

분노한 마인부우 같던 제시카를 때려 눕히고,,
생각보다 그리 세지는 않았습니다. 
사전에 세이브를 안해서 좀 마음에 걸려서 조심조심 진행해서 한방에 클리어 했습니다.

(아 돌마구스는 정말 지긋지긋했어요..)

정신이 든 제시카..
이제 고귀한 혈통을 찾아나설 때 입니다.

플레이 40시간이 되어서야.. 이번 편의 본래 목적이 나오네요.;;;
몇시간이 되야 깰수 있을지는 몰라도, 분명한건 이걸 깨기 전까지는 폰을 바꿀수 없다는 것..;;;

음.. 더운 나라여서 그런지.. 핫한 장비를 파네요.
RPG의 정석.. 천이 적을수록 방어력은 올라간다..

그리고 북쪽으로 향합니다.
옷이 저러니 춥겠지요..

뒷모습도 추워보이네요..
하지만 참아야지.. 저게 방어력이 높다니까...

그런데 갑자기 눈사태가 일어나서 일행을 덮치네요!!!!

눈사태에 휩싸인 일행이 깨어난 곳은 한 오두막..
40시간 돌파기념으로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거북이처럼 조금씩 조금씩 플레이는 계속 됩니다.

ps 전체 회복 마법은 언제쯤 얻게될까요 ㅠㅠ에혀..

다음에는 린드블럼에 들어간 파이날판타지9에 대해서 좀더 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