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게임_GAME🕹️

[안드로이드]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 30시간 돌파

반응형
꽤 오래전에 포스팅했던...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판 30시간 돌파했습니다 ㅎㅎ

2015/07/12 - [㉿ 이야기_Small Talk] - 드래곤퀘스트8 안드로이드

애기아빠는 역시 휴대폰으로 밖에 RPG게임음 할수 없는걸까요.. (30시간이라니..ㄷㄷㄷ)

필드는 여전히 제시카양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쿨럭,
갤럭시노트를 쓴다는 것은 게임을 하면서도 들어오는 카톡을 펜 윈도우로 꺼내놓고 확인하고 답할 수 있다는 것..


아르고니아의 선인을 만나러 왔습니다. (영문판이라.. 일본판에서는 이름이 어찌되는지 모르겠네요.)
마법 거울에 잃어버린 힘을 주는 힌트를.. 주는 분입니다..

양가스의 어설픈 발음 영어에 적응하는데에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아마도 저 문장은..
What? You Saying you can see the horse-princess all proper like!? 겠죠. 이 녀석은 기본적으로 h 발음을 못합니다..

인사하세요.. 드퀘8의 타이틀롤 (저주받은 공주) 입니다. 
처음 만나는 메데아.. 음.. 제시카를 향한 일편단심(!) 이었지만,, 참한 메데아..라니..
나중에 결혼상대(?!)를 고를때 고민되겠어요..훗훗..

하지만 곧.. 다시 말로 돌아가네요 ㅠ 몇시간을 더해야하는거니 ㅠㅠㅠ
얼마전 구매한 플스3로도.. 언차티드를 클리어 하고 나면 RPG를 해봐야겠네요.
애기 아빠가 TV앞에 앉아서 RPG를 40시간 씩 하는게 허용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