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클래식 이모저모🎻🎹🎼

[music]이진욱 - 5월 버스 pt.1

반응형


 
 
어느 조용한 커피숍에서,,그의 음악을 처음 들었다,,                            
처음 듣고선 너무 좋아서 까페언니에게 누구의 음악이냐 고 물어보았었는데,,
연주가가 이진욱 이라는 걸 알게 되었고,,그 후로 그의 이름을 알게 된것에 감사했다..
그의 음악은 하나같이 참 아름답다. 유난히 깨긋하고 맑게 들리는 바이올린 선율들,,

[이진욱]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진욱은 아직 대중에게는 널리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이다. 하지만 그는 다방면에서 연주가 혹은 프로듀서로 활동한 음악적 내공들이 쌓여 있는 준비 된 신인이다.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피아노반주자로, 일렉트로 그룹 < 캐스커 >의 co-producer로, 각종 뮤지컬의 음악 편곡 및 슈퍼바이저로 활동해 온 그는 폭 넓은 장르를 소화하고 끊임 없이 도전하는 차세대 뮤지션이다.
[The Waltz Style]은 그의 첫 정규1집 앨범으로 총 12곡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전자음과 각종 테크니컬한 음악들로 부터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따스한 봄날 같은 안식처가 되어 줄 뉴에이지 장르의 연주곡들이다. 자신의 음악과 함께 한가로이 공원의 벤치에 앉아 스치는 바람을 마주하며 소소한 옛 추억들을 떠올리고 미소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그의 바람은 앨범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이진욱의 [The Waltz Style]과 바람 한 움큼만 있다면 어디로든 봄소풍을 떠날 수 있지 않을까? 따듯했던 그때의 그 기억처럼 문득 다가올 그의 음악이 더욱 기다려 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