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생활의 지혜_LIFE🪄

케이카(Kcar) 세컨카 구매 후기 (올뉴프라이드)

반응형

카니발 운전이 힘들지만,, 운전의 열정을 보이시는 부인님을 위해 세컨카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후보는 아반떼CN!!!

많이 이쁩니다. 푸롭 2600.. 그리고 3개월의 기다림.. 정신차려보니 이미 10만원 내고 가계약을 걸었네요.
다행히도 길었던 3개월 덕에.. 점점 정신을 차리게 됩니다.
예전에는 중고차를 사려면 발품도 팔고, 허위매물도 짜증나고 그랬지만.. 이젠 아니죠..

케이카가 있으니까요!!! (kcar.com)
예전에 한번 결제까지 갔다가 아내 명의로 하는 바람에 보험료를 보고 취소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기억을 되살려,, 제 이름으로 하기로 하고 개미지옥.. 케이카 내차사기를 헤매기 시작합니다.

보면 볼수록 자꾸 조금씩 금액을 올리게 되고..
버튼시동도 있어야지.. 전동시트도 있어야지.. 통풍시트도 있어야 돼..
소형말고 준중형.. 중형은 오바겠지..
하다가 결국.. 천만원, 6만키로로 커트 하고 다시 개미지옥을 헤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무사고 흰둥이 올뉴프라이드가 일산 직영점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 상담 예약!!!!
무려 휴가까지 내고 달려갔습니다.

느무 이쁘자나!!!

33천키로, 무사고, 성능 깨끗, 보험 깨끗!!!
버튼시동은 아니지만, 내비+후카는 없지만!!
너무너무 깨끗한 아이였습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는 안되어있었지만, 하이패스룸미러가 순정으로 들어가있어서 개이득, 블랙박스도 새로 달아놓아주셔서 개이득인 차량이었습니다.
문콕하나 없고.. 시트컨디션 최강.. 뒷자리도 해치백이어서 그런지 의외로 매우 넓습니다.
제가 상담예약 걸고.. 구매버튼이 비활성화 되자.. 그때부터 전화가 엄청나게 들어오더군요..
케이카 보신 여러분.. 상담예약을 클릭하세요.. 구매자들의 경쟁은 그때부터 시작됩니다..

케이카는 중고차를 살때 불편한 점과 불안한 점을 모두 없앤 미친 플랫폼입니다..

1. 부품 불량을 해결하는 보증 추가 : 사실 어디까지 얼마나 잘 보장될지는 불량이 나와봐야 알긴하겠습니다만,, 없는거보다는 있는게 낫죠. 큰돈 아니니 바로 추가합니다. (저는 6개월 넣었네요. 암것도 안나와서 그냥 헛돈 쓴거더라도 만족)

2. 3일 타보는 싸비스 : 사고나면 환불 불가입니다. ㅎㅎ 어쨌든 3일간 열나게 타보고 이전 결정했습니다. 엔진잡음이 있나 싶긴했지만.. 3일차에 오토큐에 가서 점검도 받아보았으나 이상무로 판정!!

3. 허위매물 절대 없는 구조 : 상담예약 혹은 홈서비스 걸면 끝입니다. 그냥 내가 젤 먼저 보고 나에게 최우선권이 있는 싸비스,, 이거만 해도 중고차 사는 스트레스 절반이하로 떨어질듯 하네요.

4. 이거 외에도.. 실적과 무관(?)한 직영 직원들의 친절한 설명과 안내.. 이런데서 오는 편안함.. 요즘 문화에 잘 맞는듯 합니다..
(대신 깎아주고 이런거 전혀없음 ㅋㅋ)

보면 볼수록 영롱..한 아이..,

일산 직영점은 집에서 40분정도 거리였습니다.
더 가까운 직영점에도 프라이드가 있긴 했지만.. 예쁜 흰둥이 해치백은 일산 밖에 없었네요.
수도권 사는게 이런게 좋은거 같습니다. 케이카 직영점이 많아요 ㅎㅎ

직원분께 친절한 설명 듣고, 시동걸어보고 두번 앉아보고 그냥 사왔네요^^
생애 첫 중고차 매매 였는데, 새차 사는 것보다 편하고 쾌적한 경험이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강추 때리고 있네요.
누군가가 케이카는 그냥 놀이삼아 계속 보는 어플이라고 하던데 ㅋㅋㅋ중고
개미지옥입니다. 그만봐야겠어요.

PS. 세컨카라고 사놓은 프라이드가.. 메인카가 되고 있네요.. 카니발 방전되게 생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