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게임_GAME🕹️

안드로이드 citra 조이패드지원과함께 LG V50S

반응형

citra mmj 8월 25일 버전..
드디어 조이패드를 지원하네요.
(제가 4월말부터 업뎃을 안해서 그 사이에 됐을수도 있겠네요^^;;)
그동안은 옥토퍼스로 해야해서 딜레이도 있고 성능저하가 일어났었는데..정말 기쁘네요^^
게다가 2배 스케일업도 체감상 최적화가 진행된거로 보입니다.
파엠과 레이튼교수는 거의 제속도로 되는듯 합니다.
슈퍼마리오3D는 2배스케일 아직 버벅여서 그냥 1배로 해야할것같습니다만.. 그래도 조이패드지원과 LG V50S듀얼스크린 조합.. 눈부십니다^^

마지막은 nds 드퀘6..
물론 스케일 업을 안할거면.. 그냥 실기가 나을거같기도 하네요 ㅎㅎ
스케일업하고 fmv hack을 걸어주면 큰문제 없어 보입니다.
다음버전을 기대하게되는 citra mmj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