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알리에서 찾은 물건💸

알리에서 찾은 물건 (4) 프리젠터 R400 (로x텍 짭..)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찾은 저가의 유용한 물건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최근 교육할 일이 많아져서, 전용 프리젠터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리젠터란, PPT 키노트를 할 때, 페이지 넘기기, 돌아가기, 레이저 포인터 등을 모아놓은 휴대용 기기를 의미합니다.

보통 로지텍이나 3M 제품을 많이 쓰는데.. 이게 별거 아닌 기기 같은데도 생각보다 가격이 꽤 높습니다.

에누리 최저가 로지텍 R400 직구품 25,800원, 정품 45,000원

별거 아닐 거 같은데 비싼 거는 알리 익스프레스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ㅎㅎ

(사진에 구매처 링크 되어있습니다.)

역시 알리는 진리네요. ㅎㅎ

가격 : 배송비 포함 6.69 USD (한화 8천원..)

디자인 및 기능 동일 (짭...)

배송기간 : 1달+3일 걸림.. (중간에 무슨 문제가 생겼다고, 알아서 다시 부쳤네요 ㅎㅎ Dispute하진 않았습니다.)

포장은 역시 허름하네요 ㅋㅋ
하지만, 기기에는 문제 없는 포장입니다. ㅎㅎ

이렇게 해서 원가만 절감된다면야 뭐가 문제겠어요^^

정말 로x텍 제품과 똑같이 생겼네요.

후면 재질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질도 좋습니다.

버튼의 키감도 쫀득쫀득하니 좋고요. 정말 이가격에 이게 나온다는게 신기하네요..

USB 리시버를 넣을 수 있는 구조도 동일합니다. ㅎㅎ

레이저 포인터도 매우 선명하고, 잘보입니다.@.@

이번에도 만족도 높은 물건이 왔네요.

정작, 교육은 다 끝나서.. 내년에나 쓸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