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이런저런 이야기🎤

CU 외산맥주 500 ml * 4개 만원 행사 (~8/31)

반응형

맛있는 맥주가 너무 먹고 싶은데, 딱히 땡기는게 없네요.

얼마전까지는 클라우드를 많이 먹었지만, 클라우드의 씁쓸한 맛이 걸림돌이 되어..

특별히 좋아하는 맥주를 정하지 못한 채 아무 맥주나 사먹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오늘도 한강 변을 산책하고 맛있는 맥주가 땡겨,,

롯데마트를 찾았는데, 아사히 330ml가 3300원이더군요..;;

문득, 스치듯이 보았던 CU 외산맥주 4 캔에 1만원 행사가 떠올랐습니다.

 

편의점에서 보기 어려운 싱하 330미리만 2900원에 사고,

동네 CU를 찾았습니다.

 

 

 

CU에 가니, 330미리도 아닌 500 미리가 4캔에 1만원!!!!

것도 잘 안팔리는 맥주들에 대한 프로모션도 아닌,, 많이 찾는 인기 맥주들에 대한 행사네요!!!

 

 

 

기네스만 4개 사올까 하다가.. 일단 종류별로 사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좋아하는 맥주맛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신기한건.. CU 홈페이지에는 해당 행사 공지가 없네요..

CU 매장에는 8월 3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광고가 붙어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