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반_CDs💿

[전집] Jascha Heifetz The Complete Original Jacket Collection + It aint (105 CD's)

반응형

 

 

 

 


확대찜하기

야사 하이페츠 녹음 전집 : 오리지날 자켓 콜렉션

가격
283,86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도서/음반/DVD > DVD/음반 > 음반
구매하기

 

 

 

20세기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야샤 하이페츠는 천재적인 연주력과 방대한 레퍼토리 그리고 독특한 음색으로 명실상부 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를 대표하는 신화적인 인물로써 모든 바이올리니스트와 음악 애호가들의 동경의 대상으로 그 입지를 굳건히 해왔다.

세계의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중 아이작 스턴은 자신이 가장 영향을 받은 연주자로써 단연 하이페츠를 꼽고 있으며 또한 얼마 전 내한하였던 이작 펄만은 "하이페츠는 모든 바이올리니스트의 신이다" 라고 표현하고 있다.

야샤 하이페츠(1901-1987)의 이번 박스 세트는 1917년부터 1972년까지 그의 전속 레이블이었던 RCA에서 남긴 모든 녹음(Columbia Masterworks 그리고 Vox cum Laude 의 3장 분량의 LP 포함)을 담고 있으며 하이페츠가 1936년에서 1951년 당시 제휴사였던 영국 HMV사와의 음원 또한 포함하고 있다.

음반의 구성을 살펴보면 음반 1번부터 98번 까지는 LP가 발매된 순서대로 나열 하였으며 99번에는 "하이페츠 페이보릿 앨범", 100번에는 하이페츠 재발견 앨범이 수록 되었다.

101에서 103장에는 테스타먼트 에서 발표한 한곡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형태로던 발표된 적이 없는 미발표 녹음을 담고 있다. 이 미발표 레코딩의 주요 음원으로는 브루흐 스코틀랜드 환상곡과 슈베르트의 소나티네 제 3번 , 그리고 1942년에 녹음된 바하 "샤콘느"를 들수 있겠다.

마지막으로 104번째 DVD에는 하이페츠가 은퇴하기 2년전 자신의 출생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파리에서 제작한 현존하는 그의 유일한 영상물을 담고 있으며 이 영상에는 바흐에서 거쉰까지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포함하고 있다. 샹젤리제 극장에서 소품 연주시 바이올린 활로 직접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장면과 집안에서의 소소한 일상까지 20세기 바이올린의 금자탑을 이룬 명 바이올리니스트 야샤 하이페츠의 소중한 영상을 감상할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