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게임_GAME🕹️

소울해커즈2 게임패스 등록!!

반응형

2월 28일을 기해 소울해커즈2가 게임패스에 등록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해야지 싶을때 후기는 잘 안보려고 노력합니다.
요즘 JRPG류들이 너무 개인취향으로 흐르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게이머들의 취향도 너무 각양각색이라 좋은 평을 받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게임패스 추가되고 먼저 엑시엑으로 돌려봤습니다만..
PC (3080)에서 테일즈오브어라이즈를 했을 때 느꼈던 그래픽 감상은 느껴지지 않더군요..
다행히 PC게임패스도 되어 있어서,, 바로 PC로 설치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PC XBOX어플을 들어갔더니 구매 버튼이 모두 비활성화 ㅠㅠㅠ
문제는 업데이트였네요!!! 22H2 윈도우 업데이트를 모두 해주고 나니 모두 정상화 휴..
(이거 해결하는데 한시간 걸렸어요 ㅠ)

10시간 정도 진행해본 소감은..
페르소나 팬이라면 그래도 즐겁게 해나갈수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페르소나5 + 스크램블 이후 마땅한 신작이 없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오마쥬 같은 느낌이네요.
비슷하면서도 다른듯한 줄기가 전에 했던 환영이문록이 생각나네요.
악마를 소환해서, 2기 3기 합체 하는 시스템도 건재하고, 악마도 대부분 익숙한 친구들이네요.
갖고 있는 기술마저도.. 비슷해서 금방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DLC로 수영복 의상(싸요!!)과 나나 DLC 구매했습니다.

모드가 얼마 없는건 좀 아쉽지만..^^;;
어쨌든 오랜만에 패드가 그리운 게임을 만났어요.
싸펑 할때는 와 빨리 집에가서 하고 싶다.. 빨리 애들재우고 하고 싶다 그런 느낌은 아니었거든요.

클탐이 좀 걸릴거 같긴 한데,, 어서 클리어 하고 어제 새로 산 게임 또 들어가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