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 쇼핑💸/㉿ 게임_GAME🕹️

[PS3] 철지난 게임기로 할 수 있는 것 - PS3 언차티드 1,2

반응형

후배로부터 10만원에 강매한 3005번 플레이스테이션3..

(10만원에 팔으라고 강매..강요 ㅋㅋ)

이거 생각보다 물건이네요 ㅎㅎ

 

철지난 IT 기기를 써먹는 건 언제나 쏠쏠한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ㅎ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것 처럼..

플스3는 게임기라고 샀지만, 실제로는 녹화한 뒤 NAS서버에 저장된 영상을 네트워크 상에서 재생하는 재생기로 잘 활용 하고 있습니다.

 

2015/08/22 - [㉿ IT] - 스마트TV를 뛰어넘는 TV : Avermedia Ezrecorder Plus, NAS와 함께 활용하기

 

블루레이.. 를 보겠다고 생각했지만, 정작 블루레이는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ㅎㅎ

(이걸 사놓기도 참 머하고..)

 

개인적으로 3가지 플스3 버전중, 3005번 슬림 버전의 미디어 출입 방식이 가장 폼나고(!) 안정적이라고 느껴집니다..

슈퍼슬림 버전 빨래판 플스3의 뚜껑열고 넣는 스타일은.. 왠지.. 플스1을 떠올리게 하는..ㅎㅎ 올드한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나무위키 - 플레이스테이션3

 

 

하지만 플스3는 역시 게임기..ㅎㅎ

플스3를 가졌다면 반드시 해봐야 한다는 그게임.. 언차티드를.. 해보았습니다.

 

 

 

 

 

 


확대찜하기

[PS3] 언차티드 : 엘도라도의 보물

가격
24,640 ~ 24,900원
출시일
2007.11.25
브랜드/제조사
소니
상품설명
Playstation3/게임타이틀/어드벤쳐/한글매뉴얼/15세이용가/1인용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확대찜하기

[PS3] 언차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가격
15,000 ~ 28,200원
출시일
2009.10.16
브랜드/제조사
소니
상품설명
PS3/게임타이틀/액션/한글자막/한글매뉴얼/1인용/청소년이용불가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오늘 2편 엔딩을 봤네요.

개인적으로 오픈월드보다 이렇게 일방통행, 답있는 게임..을 좋아합니다.ㅎㅎ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으로 영상과 풍경(!)에 감탄하며 티벳 여행을 마쳤습니다.ㅎ

 

대학교 다닐때, 플스2를 하며, 50인치 넘는 텔레비전과 홈씨어터에 연결해서, 비디오게임을 하는 날을 꿈꿨는데..

10년이 지나서야 그 꿈을 이루네요..

 

바로 언차티드3를 갈지, 그 유명한 라오어 (라스트 오브 어스)를 갈지 고민이네요 ㅎㅎ

한세대 지난 게임기와 한세대 지난 게임을 하고 있지만,,

게임기의 성능도 좋고, 그래픽도 결코 나쁘다고 할 수 없네요..

계속해서 게임을 해오시던 분들에게는 차마 눈뜨고 못뜰 그래픽일 수도 있지만..ㅎㅎ

제 눈에는 마냥 좋네요 ㅎㅎ

 

게다가.. 철지난 게임 들이라서.. ㅋㅋ 가격이 매우 쌉니다 ㅎㅎㅎ

다만.. 싸게 사고,, 다시 되팔기가 힘들다는 단점이..ㅠ

 

요즘 IT 기기들이 워낙 좋아서..

기기의 발달을 사람이 못따라갑니다.. 오히려 이렇게 한세대 지난 기기들을 싼 값에 구해서,

어떻게 써먹을까를 고민하는 것도 방법인  같습니다.

 

그나저나..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를 연결하니.. 다운이 되네요..

왤까요..흠.. 오래된 기기 라서 그런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