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이런저런 이야기🎤

장모님의 재봉틀 <2> 악보 가방 (대형)

반응형

장모님의 재봉틀,, 두번째로 소개드릴 아이템은 짜잔 악보가방 (대형) 입니다.~

소형 (A4사이즈)을 먼저 만들어 주셨는데,, 좀더 여유롭게 짐도 많이 넣고 다니라고 큰 사이즈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짜잔~ 어때요? 이쁘죠?ㅋㅋㅋ


여기에 악보 넣고, 교재 넣고, 레슨가고 오케 연습가면,, 다들 부러워합니다.ㅎㅎ

어디서 샀냐고도 물어보고요.. 물어봐도 소용없어요.. 이건 세상에 단하나뿐인 악보가방이랍니다. ㅎㅎ

지금은 기저귀가방으로.. 겸용하고 있습니다만,,


천은 제가 인터넷에서 직접 골랐습니다. (네 34살먹은 아저씨 감성으로요)

악보가방이니까 악보 무늬로 찾았습니다. (꽤 힘들었음)


안감은 바깥의 악보의 흑백톤과 어울리게, 흑백 체크무늬 천으로 제작해주셨어요^^

위쪽에 기능성 주머니 잊지 않으셨고요.

악보만 가지고 다니는게 아니라, 연필, 지우개, 색연필.. 이런 필기구 많이 갖고 다녀야 하는데,

저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매우 유용합니다. ㅎㅎ

물론, 가방 자체가 커서, 그냥 필통 째로 들고다니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