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도 여행🚗

연수원인 듯 아닌듯 - 롤링힐스 호텔 1 (NEX-6+SEL1670Z+HVL-F20M)

반응형

애기 있는 집이라면 한번은 간다는 롤링힐스.. 다녀왔습니다.^^

조식포함 1박에 28만원.. ㅎㄷㄷ한 가격에 놀라며,, 1박의 풍요로움을 느끼러 가보았습니다.

(이런 호텔.. 4,5박 정도는 머무르며, 퍼져있어줘야되는데..ㅎㅎ)

 

서울에서 화성 불과 1시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는 자연과 접해있는 5성 호텔..

그리고, 실내 수영장, 놀이방, 놀이터와 같이 아기들이 놀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날씨가 느무 좋아서.. 지하로 내려가고 싶은 마음이 안들더군요.

그래서 그냥 1층 야외에 주차를 했습니다.^^

도착했던 일요일에는 차량들이 꽤 있었지만, 체크아웃을 한 월요일에는 반도 안남아있더군요.

 

 

원래 현기차 연수원이었다고 들었는데.. 건물 모양 자체가 연수원의 느낌이 나긴 합니다.

여전히 소유는 현대기아차인 듯 합니다.

현대기아차 관련 외국인들이 공항에서 호텔로, 회사에서 호텔로 끊임없이 드나들고 있었습니다.

 

 

뭔가.. 연수원에 돈내고 온 기분이 들어서 좀 억울한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만,,

입구에 들어서면.. 고급진 호텔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개인적으로 호텔에서 가장 눈여겨 보고, 가장 좋아라 하는 공간이 바로 로비 입니다.

호텔의 첫인상이기도 하지만, 자유롭게 휴식하고, 넓고, 가장 좋은 소파가 있기 때문이지요 ㅎㅎ

 

 

롤링힐스의 로비는 지근끼지 봐온 어떤 호텔 로비보다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전면 유리로 보이는 완벽한 봄날씨 덕분일지도 모르지만,

 

풍부한 채광과, 고급진 인테리어, 이름을 알수없는 예술작품들이 어우러져서,, 정말 편안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기차 관계자들로 보이는 외국인들 덕분에.. 외국 호텔 같은 착각마저 드네요 ㅎㅎ

 

 

 

 

 

뒷문으로 나가보니, 작은 연못과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고기 밥도 줄 수 있게 조금씩 포장되어 있네요 ^^ (파는 거 아님 free)

역시.. 베이비 호텔다운 면모입니다. ㅎㅎ

 

 

침대를 더블+더블로 신청했더니.. 주차장 쪽 방을 받았습니다. 어익후..
바로 가든 뷰로 변경 요청 해서 싱글+더블 방으로 바꾸게 됐네요^^

 

 

바꾼 방에서 본 풍경입니다.^^

아.. 날씨 정말 좋아요~~ 조경도 잘되어 있고요 ㅎㅎ

역광, 플레어에 강한 T* 칼짜이스 답게 이쁜 사진 나오네요.

칼짜이스 이후,, 역광에 중독되고 있습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롤링힐스 즐길 거리들 이야기 해볼게요~


2016/04/25 - [㉿ 여행_TRAVEL] - 연수원인 듯 아닌듯 - 롤링힐스 호텔 2 (NEX-6+SEL1670Z+HVL-F20M)



제가 쓴 글이 보신 분께 공감 혹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